케이스스터디
Servecentric, PlatformDIGITAL® 활용
전 세계적 전염병 유행의 영향으로 Servecentric의 고객들은 새롭고 보다 효율적인 운영 방식을 찾는 데 박차를 가했고, 새로운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솔루션과 전문가 지침을 얻기 위해 Servecentric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Servecentric은 이러한 새로운 요구를 충족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추가 용량이 필요했습니다.
Interxion이 PlatformDIGITAL®을 통해 저희 고객의 중요 데이터 인프라를 호스팅하여 저희는 디지털 전환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을 지원하고 안내하는 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Interxion은 고객과 함께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과 민첩성을 제공해요. 코로나19 발병 당시 특히 중요했던 장점이죠.
브라이언 로(Brian Roe) , Servecentric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