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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scene의 2022년 H2 순위에서 Digital Realty가 아프리카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Harm Joosse, Digital Realty 서비스 제공업체 부문 부사장

2023년 3월 28일

아프리카는 향후 몇 년 간 데이터 센터 투자의 가장 큰 기회가 될 잠재력이 있습니다. 국내총생산(GDP)과 인구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륙일 뿐만 아니라 빠른 디지털 혁신을 겪고 있는 지역입니다.

하지만, 이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디지털 혁신 은 다른 지역과는 다릅니다. 아프리카의 환경은 다양하며, 국가의 경제는 다양한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는 다른 대륙과는 다른 지점에서 디지털 혁신의 여정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지만, 대신 오늘날의 도구와 기술로 시작합니다. 따라잡는 것은 잊어버리십시오. 아프리카는 전 세계를 추월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igital Realty는 아프리카의 기본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러한 성장을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향후 10년 간 아프리카의 기술 인프라에 5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약속했으며, 범아프리카 확장 전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이미 일련의 인수와 확장을 진행했습니다. 여기에는 작년 8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선도적인 통신사 중립적 데이터 센터 및 상호 연결 서비스 제공업체인 Teraco의 대부분의 지분 인수와 나이지리아의 Medallion Communications, 케냐와 모잠비크의 iColo 인수가 있습니다.

각 지역에서 Digital Realty의 목적은 캠퍼스를 기업, 기술 및 데이터가 함께 모이는 장소로 발전시켜 궁극적으로 전 세계가 동적으로 연결된 데이터 커뮤니티의 생태계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훌륭한 예로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 있는 데이터 센터 캠퍼스에는 Microsoft ExpressRoute, AWS Direct Connect 및 Oracle FastConnect 클라우드 온램프, 아프리카 최대 인터넷 익스체인지 (IX)인 NAPAfrica, 수백 개의 통신사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가 있습니다.

그 결과, Digital Realty는 Cloudscene H2 2022년 순위 아프리카 지역 연결성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클라우드,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위한 선도적인 시장 정보 제공업체이자 독립적인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인 Cloudscene은 시설 내 클라우드 온램프, 네트워크 패브릭, 통신사 등 여러 기준에 따라 데이터 센터 사업자의 순위를 격년으로 발표합니다. 이번에 아프리카는 대륙의 성장을 인정하여 순위에 자체 카테고리가 처음으로 부여되었습니다.

Digital Realty는 아프리카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외에도 북미와 유럽 등 다른 지역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연결성 제안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작년 12월 Oracle은 일리노이주 시카고 데이터 센터에 Oracle Cloud Infrastructure(OCI) FastConnect 지점을 구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배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호스팅하는 FastConnect 지점이 총 9개로 늘어나면서 고객은 하이브리드 워크로드를 새롭게 출시된 Oracle Cloud 미국 중부 지역에서 낮은 지연 시간으로 코로케이션하고 연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igital Realty는 6개 대륙에 걸친 선도적인 Oracle 데이터 센터 파트너로서 글로벌 데이터 센터 플랫폼인 PlatformDIGITAL®을 통해 점점 더 많은 고도로 연결된 시설에서 OCI 및 멀티 클라우드 액세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성능이 뛰어난 클라우드 연결을 쉽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연결성은 현재 전 세계 약 100개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인 상호 연결 솔루션 및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ServiceFabric™을 통해 촉진됩니다. ServiceFabric™을 통해 고객이 하이브리드 IT 아키텍처를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상호 연결성 제안을 확대하고 기업과 데이터가 함께 모이는 만남의 장소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업, 파트너 및 제작자가 더 빠르고 더 멀리 나아가고 보이지 않는 것을 발명하며 전 세계로 확장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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