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Digital Realty의 최우선 순위는 직원, 고객, 파트너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CEO 성명서를 확인하세요.

Hero 녹색 채권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DIVERSITYatDigital

Digital Realty에서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EO A. 윌리엄 스타인은 다양성과 포용성을 위한 CEO 행동 서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는 직장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높이기 위한 가장 큰 CEO 주도의 비즈니스 약속입니다. 스타인은 또한 2021년에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을 통한 Nareit 배당 CEO 위원회의 공동 의장이 되었습니다.

성별, 성적 지향, 연령, 가족 상태, 출신 민족, 국적, 장애 또는 종교적 신념에 따른 차별 없이 기술, 지식, 태도 및 경험을 바탕으로 인재를 모집하는 것이 Digital Realty의 정책입니다. 또한 당사는 매년 임금 평등성을 평가하고 직장 내 다양성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지역의 자격을 갖춘 지원자풀을 대표할 수 있도록 승인된 시행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이사회

2020년, Digital Realty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직원 리더십 위원회를 공식적으로 출범하여 현재 상태와 발전의 기회를 평가하고 응집력있는 전략을 수립하며 궁극적으로 Digital Realty의 글로벌 DEI 노력을 이끌었습니다. DEI 위원회는 경영진 후원자의 프로그램 지원을 받아 다양한 관리 수준과 글로벌 지역에 걸쳐 있는 직원들이 주도합니다.

DEI 위원회의 목표에는 인종, 민족, 종교, 출신 국가,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장애, 임신, 성적 지향, 성 정체성 또는 표현, 결혼 여부 또는 연령에 따른 차별 없이 모든 직원을 위한 접근성과 기회를 장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장애인 법(ADA) 및 기타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편의를 제공해야 하는 당사의 의무는 현재 진행 중이며, 당사는 계속해서 자산을 평가하고 이와 관련하여 적절하게 변경할 것입니다.

DEI 위원회 설립 이후의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세 개의 직원 자원 그룹(ERG) 시작. 이제 여성 리더십 포럼(WLF) 외에도 참전 용사 ERG, 블랙 ERG 및 LGBTQ + ERF(디지털 프라이드)가 있습니다.
  • DEI를 자선 활동 분야의 네 번째 핵심 요소로 통합
  • 다양한 공급업체 벤치마킹

여성을 위한 플랫폼

Digital Realty의 WLF(여성 리더십 포럼)는 2018년 초 Digital Realty의 여성을 모아 다양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장려하고 차세대 디지털 혁신을 주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WLF의 목표는 전문가 및 경력 개발과 관련하여 협업, 멘토링과 조언을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WLF의 경영진 및 이사회 후원자는 최고 경영자 윌리엄 A. 스타인(William A. Stein)과 이사회 임원인 메리 호건 프로이센(Mary Hogan Preusse)이며 Digital Realty의 모든 주요 시장에 지역 지부를 갖춘 다양한 운영 위원회를 두고 있습니다.

Wlf sm

2020년에 WLF가 후원한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유방암 인식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한 가상 경매
  • 커뮤니티 참여 이벤트 3회와 외부 고객 이벤트 2회
  • 우먼스 테크 포럼을 통해 8개의 외부 가상 이벤트 지원
  • 모든 직원에게 열려있는 5개의 가상 Masterclass 세션
  • 북 클럽, 네트워킹 및 경력 개발과 같은 4개의 가상 연결 이벤트
  • 요가, 피트니스, 명상 및 네트워킹을 포함한 지역 행사

직원 참여

Digital Realty는 회사 차원의 참여 및 팀 참여를 측정하는 연 2회 설문 조사와 임원 직원 원탁 회의를 포함하여 직원 참여를 수집하고 측정하는 글로벌 리더 주도의 지속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 표창 프로그램은 회사 가치(고객, 우수성, 재능, 팀워크 및 성공)를 입증하고 우수한 내부 또는 외부 고객 서비스, 비용 절감, 생산성 또는 업무 프로세스 개선, 기업 시민 정신을 보여주는 직원을 인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직원은 관리자 스팟 어워드, 동료 하이 파이브 어워드, 분기별 개인 GEM(Going the Extra Mile) 어워드, 분기별 팀 GEM 어워드, 연례 CEO 써클 어워드의 네 가지 방식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2020년에 제3자 참여 제공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보다 심도있는 글로벌 맞춤형 직원 참여 플랫폼을 구현하여 직원 의견을 익명으로 수집하고 관리자가 직원 피드백을 듣고 중요한 사항에 집중하고 직원 참여를 증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했습니다. 당사는 2분기에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참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연간 설문 조사인 Digital Voices Employee Survey를 실시했습니다. 2020년에는 설문 조사 응답률이 70%였습니다. 팀 리더는 팀의 피드백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며 결과를 검토 및 논의하고 긍정적인 조치에 대해 팀과 협력하며 참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점진적 조치를 완료할 책임이 있습니다.

2020년에는 직원들과 자주 소통하여 팬데믹에 대처하고 복원력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또한 포용적인 기업과 사회에 대한 당사의 믿음을 직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사회적 불안, 차별 금지 및 폭력에 대한 의사 소통에 적극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교육 및 개발

Digital Realty는 개인 및 직무 학습 및 개발 환경을 촉진합니다. 당사의 교육 정책은 직원들의 지속적인 교육 및 개발을 통해 직원을 지원하여 개인 수행 범위를 확장하고 변화에 긍정적으로 대응하며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고객을 지원하는 Digital Realty의 목표를 설명한 것입니다. 당사는 모든 수준 및 고용 유형의 직원 및 계약자가 자신의 전문 지식에 맞는 훈련 및 교육 과정을 추구하도록 권장하며 학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정규직 직원에게 학비, 등록 및 고등 교육과 관련된 비용을 지원합니다.
또한 당사의 디지털 대학 프로그램에는 운영, 법률, 윤리 및 규정 준수, 관리 및 리더십, 위험, 위험 관리, 영업, 다양성, 영업, 다양성, 평등 및 포용, 정보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교육 과정이 포함됩니다.

2020년에는 당사 직원의 100%에게 사이버 보안, 글로벌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내부자 교육, 자금 세탁 방지 및 FCPA(해외부패방지법)에 대한 교육이 제공되었습니다. 모든 운영팀 직원은 EOH&S 교육, 연간 보안 및 인식 준수 교육, 비즈니스 연속성 교육을 받았습니다.

총 1,796명의 Digital Realty 직원들은 교육 및 개발에 FTE 당 평균 30시간을 사용했으며, 이는 총 54,240시간에 달합니다. 추가로 1,423명의 계약자가 평균 16시간 교육을 받았으며 이는 총 22,275시간에 달합니다. 또한 2020년에는 리더십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리더십 기술을 증진하기 위해 리더십 개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렉터 이상의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분기 별 교육 세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객 포털 로그인
연락처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