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icon
데이터 센터
PlatformDIGITAL®
파트너
전문 지식 및 리소스
소개
Language
로그인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banner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컴퓨팅이 온라인 게임 산업에 미치는 혁신적인 영향

데이터 중심 산업인 온라인 게임은 클라우드, 연결성 및 고급 기술을 통해 발전해 왔습니다.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게임 관련 데이터 볼륨은 126페타바이트(2016년)에서 2020년 568페타바이트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이해하면 1페타바이트는 3.4년 동안 연중무휴 HD 비디오를 녹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전자책은 기존 콘솔에서 데이터 센터를 통한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으로의 전환을 경험하고 있는 서비스형 게임 시장을 다룹니다.  그 어느 때보다 넓은 시장에 진출하면서 게이머들은 콘솔 업그레이드를 거부하고 기술 기반 온라인 게임 경험을 선택하고 있어요. 클라우드 제공업체는 게임 개발자를 위해 미리 만들어진 리소스를 배포하여 보안, 인프라, 상호 연결성을 모두 한 지붕 아래에 제공할 수 있어요. 옴니채널 기능을 갖춘 서비스형 게임은 기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스펙터클이며 파워 클라우드 기반 컴퓨팅 솔루션의 강력한 사용 사례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