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fónica UK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 중 하나는 My O2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사는 고객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이 자신의 계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회사가 네트워크와 데이터 허브 모델의 결합해 PlatformDIGITAL™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인프라를 확장하고 고객 기반의 향후 성장과 My O2 애플리케이션의 향상된 기능을 지원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quality(82)/combined%2Fpublic%2Flogos%2Ftelefonica-logo-08042020.jpg)
PlatformDIGITAL™을 사용해 My O2 계정 관리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제한하는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