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icon
데이터 센터
PlatformDIGITAL®
파트너
전문성 및 리소스
소개
Language
로그인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search
globe-iconKR (KO)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banner
아티클

Digital Realty의 고객 최우선 블로그 시리즈 소개

play
마크 레이놀즈(Mark Reynolds), 글로벌 운영 부문 부사장
2021년 5월 17일


업계에서 고객의 요구 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고객 경험에 대한 요구 사항도 바뀌었습니다. 디지털 전환, 데이터 중력, 디지털 업무 공간이 모든 규모의 기업과 기업에 계속해서 도전 과제를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 중점을 두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을 우선시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고객 최우선 블로그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마크 레이놀즈(Digital Realty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의 비디오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소개 메시지에서 마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 장기적인 고객 관계 구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
  • 이러한 관계가 상호 이익을 가져 오고 데이터 중력 지수(Data Gravity Index)와 같은 새로운 솔루션으로 이어지는 방법
  • 조직의 모든 수준(CTO, IT 책임자, CIO 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접근 방식을 맞춤화하는 방법
  • 고객과의 협업이 내부 및 외부 모두에서 영향력 있는 이니셔티브로 이어지는 방법
  • 고객 경험이 솔루션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이유
  • 고객에 대한 집중이 미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시리즈의 다음 버전에서 다룰 내용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고객 최우선 블로그 소식은 LinkedIn, Twitter 또는 고객 인사이트 보고에서 확인하세요.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