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한 대응 지원, 현장 기술자 24/7
당사의 데이터 센터 원격 지원 서비스 기술자들은 귀사의 니즈에 적합한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추고 귀사의 내부 전문가 팀의의 연장선이 되어 귀사를 지원합니다.
서비스는 온디맨드 서비스, 그리고 필요에 따라 귀사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사전 계획된 서비스 일정에 따라 지원할 수 있습니다.
Digital Realty Data Center Solutions® 서비스에는 지속적으로 가동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원격 관리 및 문제 해결을 수행하는 데이터 센터 원격 근무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uality(82):sharpen(0.5,0.5,true)/combined%2Fpublic%2Fmisc%2Fsave-time-resources.jpg)
데이터 센터 원격 지원 서비스는 시간과 자원을 절약합니다
- 연간 365일, 24x7 서비스 제공
- 귀사 작업장 및 특수 니즈를 충족하도록 맞춤 조율된 업무 시간 및 업무 시간 외 시간대의 신속한 응답 시간
- 중단 없는 비즈니스 운영을 보장하는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
- 구현 서비스 제공
:quality(82):sharpen(0.5,0.5,true)/combined%2Fpublic%2Fmisc%2Fcustomer-portals.jpg)
:quality(82):sharpen(0.5,0.5,true)/combined%2Fpublic%2Fmisc%2Fcustomer-service-success.jpg)
고객 성공에 필요한 고객 서비스
Digital Realty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지정된 전 세계 Digital Realty 지사에서 24/7 귀사의 데이터 센터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숙련된 기술자들을 제공합니다.
미국: +1.877 357 7782
유럽: 00800 7711 9500
호주: +61 383611501
싱가포르: +65 65053912
홍콩: +852 22817502
customersuccess@digitalrealty.com
온디맨드 서비스 & 사전 계획된 일정에 따른 서비스
많은 서비스가 맞춤형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시간당 요율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대량 구매 및 가입형 요금제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온디맨드 서비스 예시
- 일회성 테이프 교체: 백업 시스템용 테이프는 요청 시 교체
- 장비 전원 순환: 하드 재부팅 또는 소프트 재부팅 수행
- 패치 케이블 설치: 고객 지침에 따라 패치 케이블 설치
- 장비 지원: 데이터 센터 내 대규모 장비 운송 지원
- KVM 가용성: 재부팅 전후 화면 출력 제공
사전 계획된 일정에 따른 서비스 예시
- 교차연결 인프라: 임시 루프백을 설치하여 공급업체 경계 패널에서 고객 사내 핸드오프에 이르는 물리적 미디어 연속성 검증
- 장비 재고 관리: 상세한 랙 배치 높이를 기재한 도면 제공 가능
- 배포: 장비 랙, 스택, 구조화된 케이블 연결 설치
- 사전 계획된 일정에 따른 서비스 지원: 유지·관리 기간 및 기타 계획된 일정에 따라 현장 지원
- 반복 서비스: 건별 요청 서비스 대신 매일/주간/월간 테이프 교체와 같은 일상적인 점검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실시
:quality(82):sharpen(0.5,0.5,true)/combined%2Fpublic%2Fmisc%2Fdownload-remote-hands-brochure.jpg)